본문 바로가기
Life

결혼 예물 탐방기 – 그리드

by acirias 2015. 2. 22.

오늘은 예물을 알아보기 위해 종로를 찾아가보았습니다.

어제 귀경길에 심신이 지쳐있었지만, 더 이상 미룰 수 없다는 생각에 여자친구를 닦달해서 종로로 향했지요~

예물에 대한 개념이 제대로 잡혀있지 않은 상태라서 뽐X에 포럼이 있는데 제가 주로 정보를 얻는 곳에서 간략하게나마 탐색을 해보던 중, X성지라 불리는 몇 곳이 있었습니다.

그 중 한 곳이 그리드!!! 그래서 인터넷에서 검색해서 대충 주소를 찾고 갔습니다.

제가 생각하기로는 개별 상점들이 쭉 늘어선 곳이라 생각했는데,, 도착해보니 예물백화점 같은 큰 건물이 있더군요. 촌놈이 서울 오니까 정신도 없는데 건물이 크니 더 정신 없어지더군요 bb

도착해서 그리드를 찾자 찾자 하는데,, 워낙 넓은 대다가 1층 아니면 2층에 있을 거라 생각만 하고 돌아다녔지만 안보여서, 대충 시세라도 알아보자 해서 한 군데를 들렸죠

저랑 여친은 네네 하면서 잘 보고 호응해주고 리액션좀 취해준뒤, 시세를 파악하고 다른 곳을 둘러본다 하고 그리드를 찾으러 갔죠! 인터넷에 다시 검색해보니 지하2층에 있는걸 파악하고 2층으로 이동하니 바로 보이더군요!

 

저희가 고른 결혼 반지 입니다!

일단 제가 화려하고 이건 결혼반지다!! 이런 느낌에 반지는 싫어해서 무난한 스타일을 찾았으며, 반지에 문구를 새길 수 있다 길래 좀더 특별해질 수 있는 반지인 거 같아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여자 반지는 가드링을 하면서 좀더 완벽해지는 거 같더군요.

몇 군데 돌아보지 않았지만, 저와 여자친구에 마음에 쏙 들어서 바로 결정하고 계약을 진행했지요! 어서 빨리 완성본을 보고 싶네요!

 

 

Grid jewelry_그리드 주얼리

종로구 종로 183(인의동) 효성주얼리시티 B2 24,25

T.02-766-9215

손상웅 부장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빨이 건강해지는 누가 토르시아 치약   (3) 2014.12.08
베이크   (1) 2014.12.06
조개폭식  (2) 2014.1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