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이빨이 건강해지는 누가 토르시아 치약

by acirias 2014. 12. 8.
오늘은 월요일
요즘같은 월화수목금금금월..
월요병 따윈 없네요

의미없는 소린 집어치우고
출근하니 내 자리에 있는 이것

왠 고급진 박스가 있네요
자세히 보니 치약!!!!

나와 같이 일하는 동준선배가 자신의 블로그에 하트를 눌러주면 치약을 준다 했는데, 정말 준것이엇다! (감사합니다)

아 뒷 배경들이 맘에 들지 않지만 치약이 이쁘니 사진이 빛나네요
이렇게 고급진 치약을 써본적이 없어서 이빨을 자꾸 닦고 싶다는 의욕이 생기네요

이 치약의 효능을 보기 위해 검색 ㄱㄱㅅ
근데 생각보다 자료가 안나오더군요. 정말 고급스러운 치약이라서 그런가보다 햇음요.

이 사진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퍼온거!
가격도 문의바람! 보통 이런 제품은 비싼 것들만 그러지 않나요???

다시 한번 선배님에게 감사함을 느끼게 되네요ㅠㅠ

사진을 찍고 이빨을 닦은 후 느낌은 뭔가 걸죽함이없고 치약의 스멜이 오래가지 않으나 상쾌함은 지속되는 아주 만족스런 사용감 이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집에서도 써봐야겠어요.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결혼 예물 탐방기 – 그리드  (1) 2015.02.22
베이크   (1) 2014.12.06
조개폭식  (2) 2014.12.03